본문 바로가기

2016/085

Must Have, IT 기업으로 트랜스포메이션? Must Have, IT 기업으로 트랜스포메이션? “The largest companies by market cap”의 매크로한 관점의 간단한 도표는 시사하는 바가 크다. 과거 15년 동안 이러한 드라마 처럼 빠르게 변한 적이 있었던가? 20년 전에 IT는 일반 업무 부서 등에서는 넘사벽이었고, 매우 폐쇄적이 었다. 그리고, 2001년 쯤에 GE의 잭웰치 회장의 “끝없는 도전과 용기”라는 지루한 책을 보고 감명 받기까지 했다. 하지만, 점차 세상은 IT화 되어 가고 있는 듯 하며, IT 회사로 전환에 실패한 기업들은 점차 우리 기억속에서 잊혀지고 있다. 에너지 다운 (Downturn), 테크 업 ( Tech Upturn ) 어린 시절 매드맥스 같은 영화를 보고 20, 30년 후 에너지 고갈로 세계전쟁과 .. 2016. 8. 22.
YOLO APP 인도네시아 이벤트 YOLO APP 인도네시아 이벤트 2016년 8월 17일 인도네시아 Lotte Shopping Avenue에서 YOLO APP Open 이벤트를 진행 했습니다. 2016. 8. 18.
Quintet Culture Code Quintet Culture Code Create a better beautiful business! 우리는 옳은 일을 합니다. 퀸텟의 역할은 우리의 고객들이 더 좋은 아이디어와 고객과의 협업을 통해 혁신의 거대한 진격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매일 많은 사람들을 위해 더 아름다운 비즈니스를 창조할 수 있는 것! 퀸텟의 미션입니다. 모든 것은 여기부터 시작입니다. We are doing real Collaboration! 퀸텟 Code 중 하나는 작은 팀들간의 협업입니다. 우리는 스타트업과 같이 작은 여러개의 조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훌륭한 일을 할 수 있다는 작은 팀들의 힘을 믿습니다. Build Relationships with open and honest communication .. 2016. 8. 10.
까다로운 쇼퍼마케팅, 그 효과는 확실! 까다로운 쇼퍼마케팅, 그 효과는 확실! 쇼퍼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그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가 확장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작 쇼퍼마케팅 활동이 성공적으로 집행되고 있는가에 대해서는 의문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브랜드 캠페인의 목표는 많은 고객에게 브랜드나 제품이미지를 기억하기 쉽게 전달하고, 이를 통해 호감도를 상승시키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특히 TV, 인쇄, 인터넷 매체는 하나의 정형화된 형태를 띠고 있기 때문에 각각의 매체 속성을 기반으로 한 메시지와 크리에이티브 개발이 상대적으로 자유롭습니다. 그러나 매장은 다릅니다. 각각의 매장 자체가 다른 형태와 조건을 가진 별개의 매체이며, 이 안에는 또 다시 인테리어, 디스플레이, POP, 판매원, 프로모션/이벤트.. 2016. 8. 3.
Latest Global Marketing Trend. It's Digital marketing Latest Global Marketing Trend. It's Digital marketing 글로벌 5대 광고회사 그룹의 하나로 세계 3위인 프랑스 퍼블리시스 그룹 계열 미디어 에이전시인 제니스옵티미디어(ZenithOptimedia 이하 제니스)의 연례 세계광고비 자료가 발표되었다고 합니다. 그중에 주목할 사항은 인터넷 광고(데스크탑, 모바일 인터넷) 광고가 2018년에는 TV 광고를 앞질러, 광고 1순위가 된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YDM 그룹이 발표한 올해 Digital Marketing 트렌트 전망에서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디지털 마케팅의 7가지 주요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1.Digital Marketing의 Glocalization Facebook, 인스타 그램, 트위터, 라인등의 Global.. 2016. 8. 2.